어사이드 닫기
MENU

FAQ(자주묻는질문)

  • 불가능합니다. 

    카드 결제 시에는 카드 매출전표가 자동 발행되며, 세금계산서는 별도 발행되지 않습니다.

    (카드 매출전표는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현금 영수증, 세금계산서 발급 방법   

    번호: 9


    *주문 완료 후에는 수정/발급이 불가능합니다. 

      주문단계에서 꼭! 발급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1. 무통장 입금


    현금영수증 : 결제 시 무통장입금 → [발급] → [현금영수증] 선택 후 발급


    세금계산서 : 결제 시 무통장입금 → [발급] → [세금계산서] 선택 후

                    상호명·사업자번호 등 필수 정보 입력 → 담당부서에서 매월 초(1~10일)에 일괄 발행

                    예) 11월 20일 신청 → 12월 8일 발행


                  * 입력 정보가 실제와 다를 경우 발행이 어렵습니다.



    2. 카드 결제


       카드 매출전표가 발행되므로, 별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3. 매출전표 / 영수증 발급


    카드 결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무통장 입금 :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확인 가능

  • [상품관련] 해외배송 제품은 뭔가요?   

    번호: 8

     해외배송 제품은 해외구매대행 상품을 의미합니다.
    주문 시 반드시 개인통관고유부호가 필요하며, 배송은 영업일 기준 7~14일 정도 소요됩니다.

    단, 세관 통관 상황에 따라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구매대행 특성상 A/S는 제공되지 않으니 구매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취소] 주문취소방법   

    번호: 7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 내 주문내역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결제확인'단계까지는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준비'단계에서 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리며,

    이미 발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부분 취소나 상품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전체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원하는 상품으로 재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 취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결제확인 단계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직접 취소 가능


    상품준비 단계 :  고객센터(카카오채널)로 문의 필요.


    배송 시작 이후 :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죠?   

    번호: 5

    홈페이지 상단 주문/배송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모바일은 상단 왼쪽  버튼을 눌러 주문조회를 선택하시면됩니다.)


    *만약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올마야 라운지는 올마야몰과는 별개의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가입 후 등업 조건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등업됩니다.


    단, 2개월 이상 주문이 없을 경우 등급이 내려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https://allmayahub.com/49/?q=YToxOntzOjEyOiJrZXl3b3JkX3R5cGUiO3M6MzoiYWxsIjt9&bmode=view&idx=166885337&t=board

  • [라운지] 올마야 라운지가 뭔가요?   

    번호: 3

    올마야 라운지는 올마야몰과는 별개의 사이트입니다.


    올마야 라운지는 꾸준히 올마야를 선택해 주신 원장님들을 위한 특별한 멤버 전용 라운지입니다.


    이곳에서는 올마야가 직접 큐레이션한 실전 노하우, 색소 활용 정보,

    트렌드 인사이트를 가장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올마야 라운지는 제품을 넘어, 전문가를 위한 영감과 가치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 [회원정보관련]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및 변경 방법   

    번호: 2



    * 카카오 간편로그인과 네이버 로그인 하신분들은 각 SNS 계정정보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1.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1) 아이디 찾기


     -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을 누른 후 '아이디 찾기' 클릭   

         (모바일은 상단 왼쪽  버튼을 눌러야 로그인창이 생깁니다.)


     - 등록정보 (이메일,휴대폰) 또는 본인인증 (휴대폰인증) 선택



       #이메일 선택 시     

          이름과 이메일, 보안문자 기재  >  확인 클릭  >  가입된 아이디 선택 후 로그인


       #휴대폰번호 선택 시     

          이름과 휴대폰 번호 기재  >  확인 클릭  >  가입된 아이디 선택 후 로그인





     2) 비밀번호 찾기


     -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을 누른 후 '비밀번호 찾기' 클릭   

         (모바일은 상단 왼쪽  버튼을 눌러야 로그인창이 생깁니다.)


     - 등록정보 (이메일,휴대폰) 또는 본인인증 (휴대폰인증) 선택




       # 이메일 선택 시     

          아이디, 이름, 이메일 기재 > 보안문자 기재 (대문자 소문자 확인 필수!) > 확인 클릭 >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 완료!


       # 휴대폰번호 선택 시     

          성함과 휴대폰번호 기재 > 보안문자 기재 (대문자 소문자 확인 필수!)  > 확인 클릭 >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 완료!




    * 발급 된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하고 "반드시" 자주 쓰는 비밀번호로 변경해주세요.


    * 문자와 이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2. 아이디 변경


    회원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원하실 경우, '탈퇴 후 재가입'과 다른 아이디로 회원가입의 형태로만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시 30일 동안 재가입이 어려운 점 참고 바랍니다.

  • [상품관련] 원하는 제품은 어떻게 찾나요?   

    번호: 1

    1. 검색창으로 찾기

       상단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고 원하는 제품명을 입력하세요.

       예) ‘고급 엠보싱솜’ → ‘고급’ 또는 ‘엠보싱솜’ 같이 2글자 이상의 단어 입력만으로도 검색됩니다.

       단, 철자가 다르면 검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카테고리에서 찾기

       상단 메뉴에서 해당 상품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니들      →   머신/니들/부자재

       퍼마      →   반영구색소

       허니구   →   재생크림/고무판/부자재

       엠보싱솜 →   머신/니들/부자재 → 위생용품/부자재



     * '대분류 카테고리'를 선택 후 '하위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좀 더 디테일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예) 엠보싱솜 찾고싶다면?

               머신/니들/부자재 ->  '위생용품/부자재'를 선택해 찾아보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모두보기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